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그래픽=김주원 기자 zoom@joongang.

박 씨도 중국에 있는 지인들을 통해 푸바오를 보러가는 방법을 생각중이다라고 했다.용인=정서영 기자 cero@donga.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한 타임에 80명이 들어가는 판다월드는 팀 당 5분의 관람 제한 시간이 정해져 있다.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팬 활동을 해왔다는 박미진 씨는 사람 사이에서도 얻기 힘든 유대감을 동물에게서 받는다고 말했다.국내 첫 자연 번식 판다인 푸바오는 2020년 7월 태어난 이래 ‘용인 푸씨.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자체 푸바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는 최 씨는 동물을 좋아하지 않던 내가 야생동물을 이렇게까지 좋아할 줄 몰랐다고 말했다.2020년 탄생 당시 197g에 불과했던 푸바오의 몸무게는 현재 103kg에 달한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본보는 20일 에버랜드에서 푸바오 ‘찐팬(진짜 팬을 의미하는 유행어)들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20일 오후 3시 30분 경 에버랜드 판다월드 앞에 안내된 대기 시간이다.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컸다.

전세대출 규제 백지화로 전셋값 상승 추세는 당분간 더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3개 분기 연속 증가했다.

전세대출이 집값 상승을 견인하는 촉매제가 된 셈이다.전세 보증금의 80∼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보니 보증금을 끼고 집을 사는 ‘갭투자도 성행했다.

1649




Flink  :  

Link  :  

> “바보야! 문제는 수익률이야”정부, 청정수소 인증제 도입…액화수소 충전소 내년 40기 확충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모험 안 하고 거저먹으려 하면 되겠나”[단독] 조현식 “공개매수 실패해도 지배구조 문제 제기 할 것”이재명의 마지막 승부수“앤서니 김, 이번 주 LIV 골프로 복귀”‘윤석열 과녁’과 초등학생의 화살베이직하우스(084870) 2016.02.19 탐방보고서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S&P500·다우 또 최고가…나스닥은 하락 마감 [뉴욕증시 브리핑]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윤 대통령이 호통칠 대상은 따로 있다이효리 소신발언 "제니·뉴진스는 노출의상 안 입었으면 좋겠다"다시 안갯속…미·중 무역협상 촉각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부드럽게 넘어졌다?…달 탐사선 ‘오디세우스’가 이룬 성과는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손흥민, 6년 연속 '아시아판 발롱도르' 수상...김민재는 4위"암 이대로 두시죠" 의사 돌직구…웰다잉 택한 이어령 한마디SK바이오랜드(052260) 2016.02.24 탐방보고서22년 뒤 화성에 태극기? 경제 효과는 일단 잊어야중국 챗봇에서 본 ‘희망’우리나라 全산업 매출…사상 첫 3000조 돌파유시민을 위한 칸트 강의학생부 들락날락해 전학? ‘PGA 악동들’의 LIV행 이유정순신 사퇴소동이 악성인 이유부드럽게 넘어졌다?…달 탐사선 ‘오디세우스’가 이룬 성과는반도체주 반등에 찬물…골드만삭스 "메모리 여전히 매우 약해"중국 신부의 몸값 ‘차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