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등장한 것이 강화 유리나 아크릴을 사용한 방음벽이다.
좋은 투자 기회가 있는데 투자하지 않겠느냐는 성심 어린 제안도 받곤 한다.유망한 우량 기업이 상장한다고 해보자.
이런 투자를 권유하는 사람의 목적은 부자로 하여금 더 큰돈을 벌게 하려는 것이 아니다.기업이 발전하는 초기에 이미 그 기업에 투자해 지분을 갖고 있고.대부분 성공을 기대하기 어려운 회사라는 것을 말이다.
이런 정보들은 부자의 부를 늘려주는 게 목적이 아니었다.벤처캐피털 등이 이건 정말 된다는 확신으로 투자해도 10개 중 1개 정도만 제대로 성공할 뿐이다.
그냥 좀 더 다양한 투자처를 제안할 뿐이다.
보통 사람에게는 유망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다.KB손해보험 등 대형 손해보험사 4곳에 ‘배터리 충전을 이유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한 건수는 39만3660회로 그 전주(8만2076회)보다 379.
제조사들도 전기차의 저온 주행 성능 향상에 공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롤스로이스-제네시스 등 꼽혀… 저온 주행 성능 경쟁 치열해질 듯 《‘한파가 닥칠 때면 전기차 소유주들은 걱정이 커진다.
김필수 대림대 미래자동차학과 교수는 겨울철 성능 저하로 인한 전기차 주행거리 착시 현상은 운전자 안전과 결부된 사회 문제가 됐다며 덩달아 높아진 제조사들의 관심은 히팅(난방) 기술의 첨단화와 배터리 관리 효율성 제고 등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온 주행 성능이 전기차 경쟁력 가른다 환경부는 지난해 9월부터 세계 최초로 전기차 1회 충전 주행거리 인증 결과를 KENCIS에서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