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대법원의 초라한 레거시

  

최종 판정을 내리는 농업종합센터의 전문가 섭외 등도 쉽지 않았다.

견학 수준의 일정에다 누가 봐도 빈손이었지만 민주당 4인방은 오염수 방류에 대한 우려를 일본 사회에 전달한 게 성과라고 우기며 정신 승리에 몰두하고 있다.의원들이 후쿠시마 현지에서 면담한 이는 지방의원 1명과 주민 1명.

김명수 대법원의 초라한 레거시

카메라 기자 두 명과 함께 후쿠시마로 취재를 떠났다.한두 달 전에 신청해도 될까 말까인데 며칠 전에 요청했는데 거부당했다고 했다.일본의 국회의원들까지도 이들을 철저히 외면했다.

김명수 대법원의 초라한 레거시

자료 제출을 요구하는 서한만 직원에게 전달했을 뿐이다.야당 의원들 후쿠시마 억지 방문 12년 전 일본 의원 울릉도행 닮아 반일과 혐한의 공생이 가장 위험 일본은 한국보다 훨씬 느린 나라다.

김명수 대법원의 초라한 레거시

이나다 도모미(稻田朋美).

원전 20㎞ 밖에서 잡아올린 농어에선 기준치의 두 배가 넘는 세슘이 검출됐다.엎친 데 덮친 대망신이었다.

저인망 소형 어선을 타고 원전 100m 앞 바다까지 접근해 방사능 수치를 확인하는 게 첫날 미션.도쿄특파원이던 필자는 선배 특파원.

2011년 김포공항과 2023년의 후쿠시마는 비극적인 데칼코마니의 생생한 현장이다.생선을 직접 잡아 방사능 기준치 초과 여부를 따져보는 게 둘째 날 미션이었다

1




Flink  :  

Link  :  

> [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19일)박완서 글, 김점선 그림…부채가 예술이로다영어를 써야 미래가 있는 줄 알았는데...모국어의 상실과 회복[BOOK]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하느님 만나는 유쾌한 방법,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하라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호주 고용 깜짝 감소에 RBA 금리 인상 압력 완화제프리스 "1980년대 디스인플레이션 시대 올해 투자 청사진"문체부, 美스미소니언과 MOU 체결…'이건희컬렉션' 미국 간다루이비통 사상 첫 ‘프리폴 패션쇼’, 잠수교 런웨이 무대로 변신쌀 이어 채소·과일도 최소소득 보장한다는 野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칼라일 "최악의 약세장 끝났다…지금 투자해야"전기톱 든 89세, 아마존 원주민…베니스 주인공은 이방인 작가하느님 만나는 유쾌한 방법,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하라[뉴욕유가] 원유재고 증가에도 상승‘김포공항 쇼’ 뺨친 ‘후쿠시마 쇼’…野 반일, 日 혐한 닮았다정보 비대칭 해소해야 전세 사기 피해 줄인다아현동 가구거리에 23층 공동주택송혜교가 돈 보태 산 네덜란드 건물?...서경덕 "오해 있는 듯"호주 고용 깜짝 감소에 RBA 금리 인상 압력 완화‘세월호 참사’ 9년, 여전히 다리 무너지고 열차는 안전 위기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블록체인업계 대통령은 규제혁파 하는데…중기부는 규제입법부채 위에 그려진 박완서 글과 김점선 그림…영인문학관 ‘선면화’전美토크쇼 줄줄이 멈췄다…할리우드 작가들 16년만에 총파업 왜쓰레기 버리고, 무릎꿇고 사인…조국 일상 사진에 '시끌시끌'암호화폐 피싱 사기 첫 적발…거래인증 정보 빼내 9억원 빼돌려호주 12월 실업률 3.5%…예상치 3.4%(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