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이어 여유증…허위수술에 실손 또 적자

  

최봉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은 50인 미만 사업장은 지난해에야 국가의 법적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었다며 고작 1년만 시간을 준 셈인데 준비 기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고 했다.

그냥 물만 마시는 6가지 경우를 비교했다.감성이 메마른 과학자들이 낭만을 깨뜨린다며 푸념하지 말자.

백내장 이어 여유증…허위수술에 실손 또 적자

화이트 초콜릿에는 지방 외에 초콜릿 성분이 들어 있지 않다.반면에 코코아 고형분이 들어있는 가루로는 참가자들을 만족시키지 못했다.처음에는 초콜릿이 자체적으로 또는 침과 섞여 녹으면서 나타나는 윤활작용이 중요하다.

백내장 이어 여유증…허위수술에 실손 또 적자

하지만 실제로 효과를 내기엔 너무 적은 양이다.연구팀은 초콜릿이 녹는 과정을 단계별로 분석했다.

백내장 이어 여유증…허위수술에 실손 또 적자

과학자들은 이런 원리를 응용하여 물성의 만족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지방 함량을 크게 낮춘 초콜릿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콜릿에 특별한 성분이 들어있는 게 아니다.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771만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표해서 (유예를) 강력히 요청한다고 밝혔다.

각계 기업인들의 유예 호소 발표가 이어지는 가운데 현장에선 국회가 문제입니다.이들은 성명서에서 중대재해법이 50인 미만 영세사업장에 전면 적용되면서 83만이 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한순간에 예비 범법자로 전락했다며 중소기업 현장에서는 감옥에 갈 위험을 안고 사업하느니 차라리 폐업하고 말겠다는 절규가 터져 나온다고 밝혔다.

윤미옥 한국여성벤처협회장은 법 위반 즉시 범죄자가 되는 상황에서 적용을 피하기 위해 근로자를 줄이고 법인을 나누는 일도 벌어지고 있다며 중대재해법이 원래 목적을 달성하도록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주고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입법하는 의원님들 현장 한번 보고가라.

3




Flink  :  

Link  :  

>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공정위, ‘아파트 인지세 떠넘기기’ 개선…‘균등 부담’ 명시통일·외교·안보50만원 샤프트도 끼워준다, 켑카의 픽 ‘72만원 드라이버’‘압수영장 발부 전 심문 절차’ 재검토를삼성전자, 나머지 ASML 지분도 모두 매각…7000억 투자해 6조 벌었다“코리안 루니” 오현규, 셀틱 데뷔전서 ‘칼날 크로스’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타이밍 찾아온 한·일 관계 정상화[박치문의 검은 돌 흰 돌] 최정 700승, 신진서 35연승정민철 전 한화 단장,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으로 재출발용산 어느 집서 발견됐다…이건희가 찾은 ‘전설의 女화가’골 넣기 전 5초간 ‘이 행동’…195㎝ 괴물, 홀란의 비밀ADB,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 1.3% 유지…내년 2.2% 전망우순실의 제언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어떤 종목이든 도전하세요”50만원 샤프트도 끼워준다, 켑카의 픽 ‘72만원 드라이버’팅크웨어, 전기차 전용 ‘칼트윈 ACTIV’ 출시ING "영란은행 금리 인상 가능성 배제해선 안 돼"[알립니다] 채용전환형 디지털 인턴기자 1차(서류)합격자 발표노후 준비? 노동 ‘2부 리그’ 키우자사령탑 이승엽 첫 전지훈련…두산 명가재건 기대하시라카니 "노딜 브렉시트 영국 침체 위험 키워"오피스·상가·토지"트럼프·시진핑 3월 협상 마감기한 전 안 만난다"BOE, 기준금리 동결…올해 성장률 전망치 1.2%로 하향(상보)수족관서 돌고래 사라진다…전시 목적 보유 금지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1전국 그린벨트 20년 만에 풀린다…반도체·원전 등 지역산업 기대김민재, 모리뉴 앞 철벽수비...나폴리 승점 13점차 선두메기와 고래, 그리고 용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