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정부에서 청와대 홍보수석을 지낸 조기숙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교수의 말이 새삼 다시 떠오른다.
스티커 해결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고정애 Chief에디터 8년 전 나온 이명박(MB) 전 대통령의 회고록 『대통령의 시간』을 다시 읽었다.
03초 진실을 찾는 남자스시 좀 쥔다 하면 그곳 출신맛 보장된 파인다이닝 찾는 법더 중앙 플러스팩플이해진도 직접 사우디 갔다네이버 AI.마침내 이뤘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이산화탄소 재앙 아니다트럼프도 편든 그들 근거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메뉴판에 ‘품절 스티커 붙였다40년 살아남은 사장님 ‘꼼수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적대적 반발을 마주하는 내치와 달리.
다들 궁금해할 법한 노무현 전 대통령 수사나 박근혜 전 대통령과의 어정쩡한 관계 등 민감한 부분은 빠졌다.북측의 국가개발은행 설립 자본금 100억 달러를 줘야 한다는 등이 그랬다.
아들 부시 대통령과 우정을 쌓은 계기 중 하나가 캠프 데이비드 안 교회에서 부인 김윤옥 여사가 기도하는 걸 보고 함께 기도했는데 부시 대통령이 이를 좋게 봤다는 것이었다.
서울 강서구청장 보선에서 여권이 패배한 이후 윤 대통령에게 달라져야 한다는 조언이 쏟아졌다.북측의 국가개발은행 설립 자본금 100억 달러를 줘야 한다는 등이 그랬다.
큰맘 먹고 갔다 실망환자 아닌 의사 잘못입니다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대통령 모두 내각에 위임할 수 없는 사안이 많고.
카카오 이름값 할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정상들끼리 통하는 세계도 있다.